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- 리뷰

네스프레소 엑스퍼트 Nespresso Expert 무상 A/S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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네스프레소 엑스퍼트 Nespresso Expert 무상 A/S

 

특히 요즘 정말 잘쓰고 있던 캡슐머신 네스프레소 엑스퍼트..
만 24개월이 딱 되어가기 전에 문제가 생겨버렸다. 

 

보통 어플로 물 양을 그때그때 조절해서 어플로 바로 오더 내리는데 (엑스퍼트의 가장 큰 장점!!)
블루투스 연결이 끊겼다 됐다 하더니 어느새 계속 에러만 띄우고,
초기화해도 돌아올 생각을 하지 않고.. 집에 있을때 고쳐야지 싶어서 네스프레소 본사로 문의-

 

에러코드에 대한 유선해결방침과 제품수거 - 대여제품사용 - 제품다시받음 ! 해결했다. 
결과적으로 문제는 없었고 청소만 하고왔지만.. 
아무튼 센터 다녀오니 잘 된다.  (청소가 문제였나..?) 

 

참. 네스프레소 본사 기기 등록은 필수. 

 

어플로 추출을 하는데 왠일인지 커피종류도 안뜨고, 나만의커피도 안뜨고..
기술적 에러라는 페이지만 나오고 , 블루투스연결 재설정에 앱도 지우고 기기도 다시넣어보고 별짓을 다하다가 
온라인으로 해당페이지 캡쳐해서 문의 넣고.. 익일에 부재중 떠있길래 (낯이익은 번호네..? ) 싶어 다시 통화 ! 

 

 

좀 잘 되나 싶더니 다시 에러.

 

전화하며 아무리 해도 안돼서, 모두 캡쳐해서 이메일 고객센터로 보내고.. 
되는듯하더니 또 안되서 결국 A/S 접수 - 

 

접수하고 1~2일뒤였나, 
문제의 엑스퍼트는 비닐로 잘 포장하고 (물통이나 기타등등 다 빼고 본품만) -
택배기사님이 전용 택배함을 가져오는데 거기다 고이 넣어 보내드리면 된다. 무상A/S기간이라 왕복택배비 무료. 

 

택배로 엑스퍼트 수거해 가면서 에센자 미니? 같은 제품 무상 대여해줘서 (이것도 본품 무상기간에만 가능/ 이후 유상대여) 기기 수리보낸 사이에도 커피 잘 내려 마셨고, 기기 아무 이상 없어서 청소만하고 다시 돌려보내주시면서, 기사님이 에센자 미니 다시 회수해가심 ! 

 

대체 무슨 문제였는지 아직도 의문이긴한데, 센터 다녀오니 정말 잘된다. 

 

네스프레소 A/S를 한번 겪어보고 나서.. 
기기는 무조건 네스프레소라고 추천중 :) 

 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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